본문으로 바로가기

종합무역 - International trade

화승의 21세기 전략 사업인 종합무역분야는 자원, 철강, 섬유, 일반무역, 각종 원자재 통합구매 사업을 통해 경쟁력 있는 무역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베트남, 인도, 중국 등 해외법인과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하여 미래 수익원이 될 수 있는 신사업의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점차 지역을 확대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세계적인 종합무역상사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계열사

화승네트웍스

일상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의 자재, 물류, 유통, 무역을 담당하는 대한민국 물류 유통의 대표 기업입니다.

대표이사
박동호
창립일
2006.07.06
임직원수
61명(2015년 1월 기준)
주요사업
산업용 재화무역업, 자동차관련용품, 수출업 등

해외법인&사무소

HSNA / 화승네트웍스아메리카

HSNA HWASEUNG

화승의 미주진출을 위한 교두보인 HSNA는 LA에 Sales Office를 두고 미주 전역에 걸쳐 글로벌 마케팅의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화승네트웍스 아메리카는 국경없는 무한경쟁의 세계를 무대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처하고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가치있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다각적인 성장기반을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HSVN / 화승네트웍스베트남

HSVN HWASEUNG

화승의 아시아 허브로 2007년 베트남에 설립된 HSVN은 베트남의 급속한 개방화에 따라 획기적인 마케팅 혁신과 사업다각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HSNI / 화승네트웍스인도

HSNI HWASEUNG

화승네트웍스의 인도 글로벌사업의 전진기지인 화승네트웍스인도는 무한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인도에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신시장 개척 및 신사업 개발로 세계 속의 기업으로 우뚝 서겠습니다.

HSTN / 화승호천(태창)국제무역유한공사

HSNI HWASEUNG

화승네트웍스의 중국 진출의 교두보로서 전국 전역을 잇는네트워크 망을 구축해 화승의 중국 비지니스의 허브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