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이지 않지만 당신과 가까이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쾌적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 세상의 모든 곳에 화승의 기술이 스며들어 있습니다.

" 시속 100km, 그녀의 속삭임까지 듣습니다."

모처럼 그녀와의 장거리 드라이브 데이트. 당신의 시선은 앞을 주시하고 당신의 손은 핸들을 붙잡고 있지만 유독 귀만큼은 그녀를 향해 있습니다. 그녀의 심장소리, 그녀의 속삭임은 시속 100km로 달리는 중에도 더욱 뚜렷이 들립니다. 왜 그럴까요? 그녀의 속삭임을 당신의 귀까지 더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Mr. 웨더스트립이 열심히 밖에서 들어오는 소음과 싸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숨은 곳에서 화승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웨더스트립(Weather Strip)
자동차의 차체나 도어에 장착되어 바람, 먼지, 물 등의 실내유입을 차단하고 창문을 열고 닫을때 적절한 부드러움을 지켜주는 자동차의 핵심부품입니다.

" 당신의 품위와 안전을 지키는 매너 있는 손. "

그곳을 지날 때면 세상의 모든 것이 흔들렸습니다. 흔들림 없이 한곳만 바라보며 열심히 달리는 내가 가장 싫어한 그 곳. 커피가 흘러 넘쳐 온 차 안을 끈적이게 했던 나쁜 기억들… 평소 시큰거리던 허리에 충격은 오지 않을까?덜컹거리는 충격으로 혹시나 차에 문제가 생기진 않을까? 건너가는 노인들과 아이들이 혹시나 걸려 넘어지지는 않을까? 바로 그 곳은 철길 건널목이랍니다. 그곳은 우리에게 아주 위험하고 기분 나쁜 기억들로만 채워진 곳이었죠. 너무나 불편하고 위험했던 곳. 그곳에 화승 엑스윌이 만든 사랑의 채움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그 사랑의 이름은 바로 “고무보판”입니다. 안전하고 흔들림없이 철길 건널목을 지나다닐 수 있게 만들어주는 화승엑스윌. 언젠가부터 스트레스없이 넘어간 기억이 있다면 그곳은 바로 화승엑스윌의 Mr 고무보판군이 엎드려 있었기 때문입니다.

고무보판
울퉁불퉁한 느낌의 철길 건널목에 대한 일반 국민의 이미지를 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 세상을 더욱 뽀송뽀송 바삭바삭하게 만듭니다. "

만약 OO이 없다면? 어떤 세상이 될까요? 더 이상 바삭거리는 소리는 들을 수 없게 되거나 아기들 울음소리에 밤잠을 설치게 될 줄도 모릅니다. 눅눅한 먹을거리, 축축한 기저귀..생각도 하기 싫으시죠? 그렇다면 세상을 더욱 뽀송뽀송, 바삭바삭거릴 수 있게 도와주는 고마운 친구의 이름이 뭘까요? 그 이름은 바로 Mr. 필름입니다. 과자봉지, 라면봉지, 기저귀속에 들어가 습기와 충격에서 우리가 좋아하는 것들을 보호하는 멋진 보디가드입니다.

필름(BOPP)
가볍고 투명하며 내구성, 차단성, 내약품성, 내열성, 절연성 등 여러 다양한 기능성을 보유하고 있어 각종 인쇄용 필름은 물론 열접착포장용으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